베트남 호치민 여행일기7, 호치민 마사지샵 젠틀맨케어 가성비좋은 마사지샵 풀케어 마사지 인기있는 마사지샵 추천 쎄진박마사지 꼭 가야하는 곳 젠틀맨 예약방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여행일기7, 호치민 마사지샵 젠틀맨케어 가성비좋은 마사지샵 풀케어 마사지 인기있는 마사지샵 추천 쎄진박마사지 꼭 가야하는 곳 젠틀맨 예약방법 : 네이버 블로그

베트남 호치민 여행일기7, 호치민 마사지샵 젠틀맨케어 가성비좋은 마사지샵 풀케어 마사지 인기있는 마사지샵 추천 쎄진박마사지 꼭 가야하는 곳 젠틀맨 예약방법 : 네이버 블로그

Blog Article


가격은 1인당 80불 한화 약 10만원에서 양주를 오픈하게되면 가격이 다르니 패스하도록 하겠습니다. 에코걸,마사지,가라오케 등 전체적인 유흥 분포도가 타 지역에비해 높으며 그밖의 휴양시설인 풀빌라,카지노,골프까지 모두 맞춤으로 설계되어 있다. 개인적으로 다낭에서 황제투어로 3박5일간 놀때 각 1박씩 가라오케,에코걸,변마 모두 패키지로 이용해보는것을 추천한다. 2022년 가라오케로 유명한곳은 준코,업타운이 있고 변마는 화월루,빨간그네,세븐업,황제스파가 대표적이다. 에코걸은 미케비치쪽 숙박시설에서 즐기는게 암묵적인 룰이다.


지점에 있는 꽁가이들을 모두 거절하면 다른 분점의 꽁가이들까지 소환해서 계속 보여준다. 베트남어를 전혀 못해도 지장이 없으니 접근성이 좋다. 가격 같은 경우엔 호치민이 8시간 40~50만원, 반대로 다낭은 24시간에 45~60만원이다. 가격 차이가 나는 이유는 아무래도 지역별 물가 때문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든다. 가라오케 같은 경우에는 유형이 크게 2가지로 나뉜다. 편하게 이동하고 뭐 먹을까 맛집 찾지 않아서 편해서 좋았던 반면, 자유여행의 자유로움이 없었고 쇼핑센터 방문이 너무 많았던 것 같음.


그러더니 온 몸을 다써서 제 등을 열심히 문지릅니다. 이 최악은 제가 10시가 마감인데 9시가 다되서 80분짜리 마사지를 받아서 그런지 정말 대충하고 계속 하품하고 졸려하고 그러더니 스크럽하고 팁 종이를 내밀었습니다. 저는 마사지가 목적이기 때문에 바로 나와서 반대쪽 문으로 가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마사지 접수? 일단 시내에서 우버로 NADAM SPA라고 목적지 찍고 갔습니다. 베트남 관광도시중 하나인 냐짱의 나트랑 밤문화 가격,서비스,업소별 꿀팁까지 모두 소개.


태국엔 타이마싸가 있다면 베트남엔 붐붐마싸가 있습니다. 붐붐마싸는 베트남의 전통적인 마싸방식으로써 남성전용으로 이용되고 있는곳들이 대다수 입니다. 건전업소가 대부분이고 이런 붐붐마싸는 동남아 베트남의 해외여행시 밤문화 체험의 메인일정을 소화하고나서 또는 하기전에 간단하게 워밍업으로 이용하고 간다는게 이쪽에선 국룰(?)로 여겨지고 있습니다. 이런 붐붐마싸 투어는 베트남 밤문화 투어에서 가장 저렴하게 이용받을 수 있는 유흥시스템이기에 주로 20대 초년생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업소로는 빨간그네,VIP,무엉탄 같은곳이 있으며 그밖의 업소들도 독자적인 시스템을 구축한곳이 굉장히 많습니다. 붐붐마싸의 한인업소 평균기준 가격은 한화로 10만원 로컬업소는 한화로 7만원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인업소중에서도 제일 비싼가격을 형성하고 있다. 황제 마사지와 마찬가지로 마사지 가격이 18만원인것을 감안한다면 웬만한 사람들은 부담이 될 가격이라고 생각된다. 따라서 필자는 여러분들에게 추천하는 방식으로 미리 예약을 걸어두고 여행의 마지막날에 이용받아보는것을 추천한다.


솔직하게 해외여행을 오시는 여러분들에게 적극적으로 추천 드리고 싶습니다. 음지세계가 아닌 정식적으로 영업이 되는 곳이며 이곳을 받고나서 일이 손에 잡히지가 않을 정도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그리고 왜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다들 젊고 이쁘고 몸매가 좋은 여자들만 뽑아 쓰는지 알것 같기도 했습니다. 코스를 선택하는 단계에서 충분히 마사지 내용과 코스에 대해서 확인을 하고 비용을 지불하시기 바랍니다.


3년만에 해외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가 정말 극J거든요ㅋㅋㅋㅋ 저... 그래도 정말 미안하다고 20%로 할인해준다고 하는데..괜히 저희가 진상이 된거같아서 기분이 좋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데스크에 얘기하니까 계속 못알아들으시더니 결국 한국말할줄 아는 분한테 전화해서 저희는 계속 설명하고.. 그러니 내가 낸 돈에서 10만동은 마사지 소녀에게 간다고 보면 된다. 대금은 선불인 곳도 있고 후불인 곳도 있지만 대부분 선불로 내라고 하는 곳이 많다.


작년에 실패한 곳 중 하나가 호이안에 있는 스파였어서 더 그렇다. 호이안은 다낭 인근에 있는 시골 동네인데, 규모가 다낭에 비해 훨씬 작은데도 불구하고 관광객들이 많아서 마사지샵이 많은 편이다. 하노이 올드쿼터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루프탑 바입니다.


대나무 통 마사지, 핫 스톤 마사지, 허브 마사지, 히말랴야 암염 마사지, 3명의 마사지사가 동시에 진행하는 6손 마사지 까지 일반 호치민 마사지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특히 스킨케어와 마사지를 결합한 필 그리에트 코스는 이곳의 시그니쳐로 꼭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노이에서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최고의 장소 중 하나로 이 스파는 숙련된 테라피스트에 의한 예외적인 관리를 제공하며 활기찬 마사지와 호화로운 얼굴 마사지를 다양하게 제공합니다. 일본 마사지는 베트남에서 다양한 마사지 옵션에서 특별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 고대 기술은 반죽하기, 두드리기, 스트레칭 동작의 조합을 포함하며, 에너지 흐름을 자극하고 휴식을 촉진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다들 베트남 다낭만 한 번 씩 따로들 가본적은 있는데 하노이는 처음이었습니다. 저는 워낙 여행 좋아하고 물가 싸고 느긋한 동남아를 좋아해서 이렇게 블로그도 하는데 친구 둘은 여행 자체도 하수고 제가 가이드 해야될 정도로 길치이기도 합니다. 아무튼 셋이서 별 마찰도 없이 정말 재밌게 다녀온 여행이었습니다. 첫날 호안끼엠 맥주거리에서 맥주도 많이 마시고 클럽도 갔었고요.

인천 오피 인천오피 인천 오피 인천 오피

Report this page